티스토리 뷰
1. Stateful Protocol - TCP(SMTP)
- 서버가 클라이언트와의 통신 상태 (state)를 계속 추적하며, 이 상태정보를 서비스 제공에 이용하는 프로토콜
- 네트워크가 안정적인 경우, Stateful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함
2. Stateless Protocol - HTTP
-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이전 통신 상태 (state)를 저장하지 않는 프로토콜
- 서버의 현재 상태에 따라 요청 (request)에 대한 응답(response)이 달라질 수 있음
- 연속된 상태정보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HTTP는 application 구현 상에서 상태정보를 저장해야 함
'데이터 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FC] UDP Server/Client (3) | 2021.01.28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종로프로포즈링추천
- 종로다이아반지추천
- 종로브리달메이
- 무한리필
- 종로결혼반지추천
- 라레토페이백
-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 브리달메이
- 부평
- 브리달메이다이아
- 라레토추천인
- 그래픽카드후기
- 광명 무역센터 블랑논
- MFC
- 본식맞춤예복
- 광명 본식 dvd
- 광명무역센터컨벤션
- 브리달메이웨딩밴드
- C++
- 가성비예복
- 부평맛집
- 브리달메이결혼반지
- Visual Studio
- 광명무역센터컨벤션 #본식스냅 #메인스냅 #서브스냅 #촬영후기 #1인작가 #대표작가 #하루그라피
- 본식예복
- 광명무역센터컨벤션 dvd
- 롯데리아
- 냉면
- 백준알고리즘
- 가성비맞춤정장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