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도 이빨이 하얀편은 아니였지만,

1년 반 넘게 교정을하면서 양치질을 꼼꼼히 못했고... 

회사다니면서 맨날 커피를 밥먹듯 먹다보니

가끔은 정말 심하다싶을정도로 이빨이 누래보였음.. (동공지진)


그래서 미백을 해볼까 생각이 들었고..

치과가서 미백을 하기엔 비용면에서 좀 부담이 되서 셀프미백용품을 좀 찾아보다가

그나마 효과있다는 평이 많은 [닥터홍 화이트매직]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아따




내가 사용한건 4g 짜리 2주용 화이트매직이고

정가가 4만얼마지만 판매 가격은 판매처마다 천차만별이어서 

보통 2만원내외, 싸면 만원대에도 구매할 수 있으니 정가에는 구매하지 말았으묜 ㅠ_ㅠ



암튼,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칫솔같은 솔이 있고

아래쪽을 돌리면 솔 사이로 미백제가 정말 천천히 조금씩 나오는데

...이게 돌린다고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서 ㅋㅋㅋ 

왜 안나오지? 하면서 많이 돌렸다가 갑자기 엄청 많이나오는 참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사용방법은 제품 포장 상자에도 나와있으니 굳이 길게 설명할필요는 없을 것 같구..

간단히 말하면 하루 2번 아침 저녁에 30분씩, 미백제를 이빨에 바르고 헹궈주면 끝!


사용방법만 보면 그닥 어려울 건 없음! 

그런데 직접 해보니 침이 너무나와서 미백제랑 침이랑 섞여서 사라지는 기분 무엇..

마우스피스같은걸 같이 사용하면 침으로 인한 불편함은 조금 덜 수 있다고 하긴 하던데

나는 그런거 없어서^^... 미백제 바르기 전에 혀 아래 휴지뭉치를 넣고 했당

그러면 휴지가 침 흡수해서 좀 ㄱㅊ



음 서론이 길었는데, 나의 사용 후기는 아래와 같당ㅋㅋㅋㅋ




일단 나는 아침엔 시간상 사용하지 못했고 저녁에만 일주일정도 사용했었다.

 

둘다 보정 1도 안한 사진이고, 사진찍을때 밝기변화에 따라 아예 똑같이 찍지는 못했지만

별로 긴 기간 사용한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육안으로 봤을때 확실히 조금 하얘지긴 해서 왕신기!


막 드라마틱하게 치아가 하얘지진않고... 꾸준히쓰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긴한데

나는 이미 어느정도 효과를 봤고 솔직히 귀찮기도 해섷ㅎㅎㅎㅎ

나중에 진짜루 이빨 누래지면 그때 다시 써볼 예정이담


덧붙이자면, 개인적으로 사용과정이 조금 불편하긴 했는데 

(미백제 말리는동안 이~~ 하고있어야해서 턱아프고.. 30분 사용하는동안 침이 넘 나와서 불편)

그래도 단기간에 이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면 감수할만한 불편이라고 생각한다 ㅋㅋ 



오래 써보진 않았지만

일단은 추천?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