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난히 덥고 습했던 올해 여름..

내 피부는 뒤집어졌더랬지


ㅠ.. 정말 하루도 깨끗할 날 없었던 피부놈 때문에^^^

올 여름 쓸데없이 이것저것 산 화장품만 얼마를 쓴건지 모르겠고요..^^


암튼 오늘은 그 중 그나마 효과있었던 [2SOL COSMATIC]의 여러 제품들을 리뷰해보도록 하게따



짜짠


엄청 많아보이지만 팩이랑 샘플들은 다 무료로 온거고, 

오른쪽에 연보라색 제품도 증정품으로 온것이라 실제 구매한건 4개밖에 안된당 키키 



일단 첫구매라 유명하다는 것 위주로 몇 개만 사봤는데,


이솔 프로폴리스 수딩솔루션

두나 호랑이 앰플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트리트먼트

두나 호랑이 파우더


이렇게 4가지만 사봤고 음.. 지금까지 매일 쓴 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2-3달정도 쓴듯!



먼저, 이솔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

이솔 화장품 쓰는 사람의 대다수가 이 제품 써보고 너무 좋아서 입문했다고 할 정도로

이솔 애용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서 한번 사봤는데


사용 초반에는 매우 놀라운 효과를 보이는 듯 했으나 (뾰루지 없어지고 피부 완전 맨질맨질해짐)

어느 순간부터 지루성피부염처럼 끊임없이 올라오는 트러블의 원흉을 추적해 본 결과

이것이 범인이었다고 한다..^__^...


나한테는 프로폴리스가 잘 안맞나보다.. 힝



그 담은 두나 호랑이 앰플 !!!!!!!


바르고 자면 다음날 여드름이 쏙 들어가있으며.. 흉터도 옅어지는 것 같다는 

익숙하지만 거짓말같은 말에, 그래.. 내가 또 속아준다.. 하고 속는셈치고 사 본 건데 


진짜 개좋음;;;


한창 더워서 피부 뒤집어지고 등드름도 폭발하고 했을 때 

프로폴리스가 좋은 줄 알구 ^^.. 더 심해지는지도 모르고 꾸준히 발랐다가 등 전체로 퍼트릴뻔했는데

이거 한 3-4일 바르니까 왕드름 다들어가고 꾸준히 바르니까 흉진것도 옅어지는중! 왕신기 !!


등드름 들어가는거 보고 얼굴에도 맨날 바르는중인데, 안바를때보단 확실히 덜and안나고..

호르몬 폭발하는 그날에도 얼굴이 멀쩡해서 신기했음 


병풀 추출물 들은 제품이라는데 진ㅉ챠 너무.. 죠타

다음에 이거 세일할때 3-4개 사서 쟁여둘꺼다

진짜 좋음 !!!!!!!!! 강추 !!!!!!!!!!!!!


병풀 100프로 제품도 팔던데 담엔 이것도 사서 써봐야게따 ㅋㅋ 


+) 계속 써보니, 일반적인 고름차는 왕여드름보다는 

지루성피부염처럼 올라오는 진물나고 다닥다닥 올라오는 트러블에 효과가 제일 좋당!



그 다음은 두나 호랑이 파우더 !!

이건 배송비 무료 3만원 맞추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1+1 하길래 두나 호랑이 앰플보다 뭐 ... 농축이 어쩌고.. 효과가 어쩌고 하길래 사봄


아직 본품 개봉은 안한 상태고, 신청한 샘플만 써봤는데 (샘플도 양 엄청 많음;)

음.. 앰플은 진짜 개짱좋은데 이건 잘 모르겠다.. 파우더 형식이라 좀 건조해지는 것 같기두 하고?


+) 몇 번 안썼을땐 별로였는데, 이것두 앰플과 마찬가지로

짜면 고름나오는 여드름이 아니라 진물나오는 여드름?에 효과가 좋당

앰플이랑 섞어서 두껍게 올려놓으면 빨리 가라앉음 ! 



그 다음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에 좋다는 건 들었는데 굳이 효과도 모르는거 배송비내고 사긴 싫어서 

나중에 살일 있으면 끼워서 사자..... 하고 있었는데 이솔에서도 팔길래 사봄


나는 턱을 되게 습관적으로 많이 괴서 팔꿈치 안습인 사람 중 한명인데

효과 개 짱 굳이라는 후기를 많이봐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에 듬뿍듬뿍 발라줬다.


근데 진짜 효과가 있었다 ㅋㅋ 완전 하얘진 건 아니지만 옅어지는게 눈으로 보여서 완전 신기했당

미백 제품으로 효과본거 처음;;


근데 아쉽게도 얼굴에 바르면 뭐 나서, 정작 필요한 얼굴에는 못바르는둥..ㅠ


암튼 얘도 쪼끔 츄천!



얘는 뭐.. 증정품으로 온건데 바디용 수분크림인 듯?


딱히 쓸 일 없어서 건조할때만 팔다리에 바르는중인데

딱히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그냥 진짜 수분크림



나머지 샘플들은 뭐.. 아직 안써본게 많아서 후기를 쓰기가 좀 그럼

프로폴리스 제품들은 다 썼는데 위에 썼다시피 나한테는 역효과라서 굳이 주절주절 설명하지 않을 것..


 샘플은 구매금액별로, 많이 구매할수록 많이 골라 받을 수 있고

나는 사고싶지만 써보고 사고싶은것 위주로 골라서 받았는데 대체로 무--난 했던 것 같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샘플도 많이 주고 효과 좋은 제품도 많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하게 될 것 같당 ㅋㅋㅋㅋ 오래오래 안망했으면 좋겠다!!


음 어떻게 마무리하지

암튼 두나 호랑이 앰플 짱입니다 두번 쓰세요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