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Wedding

w03. 본식 DVD 계약 후기 - 블랑논DVD

개발하는꼬물이 2023. 1. 19. 15:40

둘다 넉넉한 형편은 아니라 최대한 간소하게 하자~ 하며 시작했던거지만, 준비하다보니 하나 둘 욕심이 생겨서 결국은 하나씩 다 하는중... 돈은.... 내일의 내가 벌지 않을까? ㅎㅎ..ㅠ

오늘 쓸 후기는 본식 DVD 계약 후기 !

 

1. 선택 이유 

 

내가 광명무역센터컨벤션을 선택했던 이유 중 하나는, 비싸디 비싼 본식 스냅이 대관료에 포함되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평이 안좋아서 서브와 DVD로 눈을 돌리게 됐고 ..ㅠㅠ

DVD 까지는 과한가 싶어서 고민하던 찰나, 예쁘게 꾸민 나와 엄마아빠의 젊은시절 모습을 기록해두지 않은걸 후회하는 사람이 꽤 많은것을 알게 되어서.. 이왕 쓰는거 좀 더 쓰자! 하는 마음으로 DVD도 하기로 결정! 

정~말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다가 선택한 업체가 바로 << 블랑논 >> 이다.

없으면 아쉬울 것 같았지만 그렇다고 부가적인 비용으로 큰 돈을 쓰고 싶지 않았고, 그렇다고 너무저렴한것만 찾다가 구린 결과물에 돈을 날리고 싶지 않았기에..

40만원 이내지만 1인 2캠 4K 이상인 곳 + 알바를 쓰지 않는 업체 + 깔끔한 영상과 편집과 보정이 과하지 않은 곳

을 중점으로 찾아봤고, 그에 부합하는 업체가 블랑논이었다 ㅎㅎ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고, 상품 구성도 좋고.. 또 작가분들 프로필이 전부 공개되어있어 왠지 모를 신뢰가 뿜뿜.. !! 마침 아는분이 미리 계약한 곳이라 추천인 할인도 보너스로 받아서 바로 계약했다 ㅎㅎ 

 

 
2. 상품 구성 & 견적​

 

[구성 요약]

1인 2캠 - 한명의 촬영감독이 2대의 카메라를 운영해 촬영함을 뜻합니다.

메인캠은 촬영감독이 예식 전반을, 서브캠은 본식 중 삼각대로 고정해 주례 및 부모님덕담, 축가 등을 촬영합니다.

4K - 영상화질을 의미하며, 3840 X 2160 크기의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화질종류는 크게 4K(UHD) > FHD > HD 의 순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4K는 FHD(1920 X 1080)보다도 4배 선명한 가장 고화질의 영상입니다.

60P -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됨을 의미합니다.

같은 4K의 촬영이라도 30P 촬영과 60P 촬영은 큰차이가 있으며

슬로우장면에서조차 부드럽고 끊김없는 영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업계의 몇 안되는 4K 60P 촬영으로 화질은 물론 인물의 움직임까지도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상품구성]

촬영진행 - 신부대기실~본식 후 단체기념촬영(원판촬영)까지

* 폐백, 2부/연회장 촬영은 진행하지 않음

촬영장비 - 초당 60프레임 4K촬영이 가능한 최상위 VDSLR사용

납품구성 - 하이라이트 + 다큐풀영상 + 에피소드(총 30~45분)

납품기간 - 1개월

납품방식 - 데이터형(영상파일 이메일 전송)

[할인이벤트]

예약후기 1만원할인 - 블로그+SNS 총 2건

영상후기 1만원할인 - 블로그+SNS 총 2건

영상소개 동의 1만원할인 - 홈피 및 SNS 소개

추천인 1만원 할인 - 블랑논을 추천하면 추천인, 예약자 각각 1만원할인(최대 10만원까지)

 

 

나의 경우엔 카톡 채널로 문의 후 39만원 + 부가세 + 광명출장비 해서 40만원 후반대로 견적을 받았고, 계약금 20만원을 입금하고 바로 계약 확정을 했다 ㅎㅎ

출장비는 같은 날 같은 예식장에서 결혼하시는 앞.뒷타임 분을 찾으면 나눠 내는것이 가능하고, 할인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잔금에서 최대 1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다 했을 때를 가정해서 30만원대라 생각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인 모으기가 좀 빡세겠지만 열심히 홍보하고 다니면 몇명은 해주지 않을까 하는중 ㅎㅎ.. 


 

본식 DVD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꼭 알아보길 바라는 업체 블랑논!

http://www.blancnon.co.kr/

 

혹시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 2024.01.27 박선미 ]

추천인 써주시면 계약자분도, 저도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