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딩밴드는 예물이랑 같이 부모님들 모시고 와서 볼까 했던터라

사실 프로포즈링 구매 + 결혼반지 디자인 구경 하러 갔던건데.. 어쩌다보니 결혼반지까지 다 계약하고 왔다 ㅎㅎ.. 

 

휴가를 쓰고 아침부터 부랴부랴 예복이고 예물이고 보러 다니느라 바빴는데,

원래 한 두세군데 둘러 볼 예정이었으나 우리가 계약한 곳은 처음에 방문한 [ 브리달메이 ] !! 

 

가게 외관 사진을 못찍어와서 가게 사진으로 대체 ㅎ..ㅎ!

주차는 종묘 공영주차장(5분에 400원 유료)에 하고 걸어서 8분정도 길을 따라 걸어서 도착!

예약 시간에 맞춰 2층으로 올라가 잠긴 문을..덜컹 잡아당기면 사장님이 나와서 열어쥬심.. ㅎㅎㅋㅋ (머쓱)

 

인사를 드리고 자리에 앉아 원하는 제품 / 디자인 등을 상의한 뒤 본격적으로 반지 구경을 시작했다

 

 

결혼 반지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다이아반지, 예물 세트들이 사방에 엄~~~청 많이 전시되있어서 눈이 참 즐거웠다..ㅎ

먼저 위에 말했듯이 우리는 다이아 반지를 메인으로 사러 방문한거라, 사장님께 다이아반지 보고싶고 결혼반지 디자인도 좀 구경하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우리 예산과 취향에 맞춰서 디자인을 몇개 가져와서 보여주셨다. 

 

그 뿐만 아니라, 다이아반지를 구매 할 경우 별도로 신부 결혼 반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신랑과 결혼 반지 형식으로 낄 수 있는 디자인의 가드링+반지 조합이나 심플한 가드링+가드링 조합 추천도 엄청 많이 해주셨었다.

디자인 유출때문에 사진 찍으면 안된다는 곳들 있다고 해서 이것저것 껴 본 사진은 안찍었었는데 여긴 사진 찍어도 된다구 하셔가지고.. 찍을걸...넘 아쉽 ..ㅠ 

추천해주시는것 외에도 전시되어있는 반지 중 원하는 걸 껴보고싶다고 말씀드리면 바로 꺼내서 착용해볼 수 있게 도와주시고, 디자인에 어울리는 가드링도 어울리는걸로 골라서 같이 껴주셨다. 진짜 많이 껴봤는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요청사항 다 들어주시고 해서 너무 감사했따.. ㅎㅎ 

 

고민했던 다이아 반지는 이 두개.. 둘다 골든듀에서 디자인 하셨던 디자이너 작품이라고 하는데 실물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서 둘다 사고싶었다

 

그리고 다이아 반지는 기본 링에 다이아 박힌 형식의 반지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위 사진처럼 디자이너가 제작한 정말 예쁜 디자인의 다이아반지가 매우 많았고 정말 하나하나 다 예뻐서 너무 고르기 힘들었다 ! 

인터넷으로 찾아 본 모든 다이아 반지들보다 브리달메이에서 봤던 다이아 반지들이 더 예뻤음..

 

계약시 서비스로 해주시는 스튜디오 촬영용 티아라 대여! 넘 반짝거리고 예뻤음

 

보통 이런류의 구매를 할 때 지금!! 이자리에서!! 계약 안하면 혜택 없음 !!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내가 다이아 반지 디자인이 너무 고민되어서 좀 고민해보고 싶어서 밥먹고 와서 결정해도 되냐 꼭 이자리에서 해야 할인해주냐고 여쭤봤는데 그런거 없고 편하게 생각하고 오시면 된다고 해주셔서 넘 좋았따.

어쩌다보니 결국 나가지 않고 그 자리에서 계약 하긴 했지만.. 강매하는 느낌이 안 들어서 좋았고, 선택의 폭을 많이 제시해주셔서 좀 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추천해주시는것마다 다 예뻐서 고르기 힘들었다ㅠㅠ   

 

우리가 최종으로 고른 프로포즈링 + 웨딩 밴드

 

여튼 힘든 고민을 마치고.. 피부톤에 맞는 색상 추천도 해주시고, 다이아에 대해 설명도 상세하게 잘 해주시고 혜택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계약을 마쳤다 :) 계약금은 25만원이었구 나머지 잔금은 수령일에 결제 하면 되는 듯!

다이아 감정사인 우신과 같은 건물에 입주하고 있는 업체로서, 계약한 등급의 다이아에서도 최대한 좋은걸로 받아서 잘 만들어주겠다고 하셔서 넘 감사했구 완성 될 우리 반지가 벌써 넘 기대된당 ㅎㅎ!!  반지 나오면 사진 또 추가해야지 ㅎㅎ

할인이랑 혜택도 참 많았는데, 잘 기억은 안나서 빼먹은게 있을지도 모르지만 혹시 방문 예정인 예비부부들은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다 :)

 

브리달메이 계약 혜택

- 당일 계약 5% 할인
- 네이버페이 예약 후 방문 시 2만원 할인
- 서울 외 지역에서 방문 했을 시 주차비 5만원 지원
- 계약 후 후기 이벤트 (블로그or인스타) 8만원 선 할인
- 혼주용 브로치+진주귀걸이 2 SET 증정
- 웨딩촬영시 티아라 대여 (방문 불가시 배송해주신다고 함)
- 반지 기스나 색상 변경 무상 A/S

 

 

남자친구도 나도 너무 맘에 들게 잘 계약하고 나와서, 다음에 예물도 하게되면 여기 와서 하자구 그랬다 ㅋㅋ

기존 계약자는 추가로 예물 등등 맞출 때 추가 할인도 더 해주신다고 하니 안 할 이유가 없지 ! 

 

 

 

여튼 이렇게 또 하나의 결혼 준비 완료 ! 

 

 

+) 수령 후, 어차피 본식 전에 오면 기스제거 무료로 해주신다고 해서 열심히 끼고다니다가 스촬하고 왔당 ㅎㅎ 

     작가님이 반지샷도 하나씩 찍어주셔서 가져옴 ㅎㅎ 

 

결혼반지
3.8부 다이아반지

 

다시 봐도 너무 예쁘다 ㅎ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