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달 전 샀던 영양제를 드디어 다먹었다 !



< THORNE RESEARCH 사의 Formula SF722 >


3만원 후반 ~ 5만원 정도까지의 다양한 가격대를 갖고 있당

나는 쿠팡 직구로 할인 좀 받아서 3만원 초반에 구입했음 !



성분, 예... 간단... 


다른거 없이 걍 운데실렌산이 들어있는 제품이당



한 통에는 250알이 들어있고 하루 2-3회 5알씩 섭취하는걸 추천!


여성 건강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표시되어 있는데,

영양제 성분인 운데실렌산이 체내의 곰팡이균을 제거해 대장을 깨끗하게 해주고

질내 유해균까지 없애줘서 칸디다질염의 자연치료제로 유명하다고 ㅇㅇ.. 그렇다고 합니다.



자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당



??.. 오메가3인 줄...



한 회 섭취 분인 5알 ! 


블로그 글들 찾아보면 약 크기가 작아서 한번에 삼키기 어렵지 않다고 하지만..

나는 어려워서 2개 3개씩 나눠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달 후, 한 통을 다 먹었으니 이제 찐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당


이 영양제는 여름을 맞아 난리난 내 얼굴을 진정시킬 무언가를 찾다 알게된건데,

후기를 찾아보니 효과 없다는 후기가 하나도 없고.. 또 이래저래 여러방면으로 도움이 된다해서

솔깃 -> 구매하게 된 것.


1달도 채 못먹는 양인데 4만원이 훌쩍 넘는 영양제라 좀 부담되서 고민도 많이 했는데

몰라.. 장건강도 챙길 겸, 질염 치료에도 좋다고 하고 피부도 깨끗해진다고 하니.. 

남들 다 있다는 효과가 나한테만 없겠나 싶어서 사봤다.


근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놀랍게도 저 셋중 단 하나에도 효과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내 유해균은 원래 있었는지 없었는지 알길이 없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제품을 먹기 시작한 후로 요플레/요구르트만 먹으면 배탈이 나는 몸이 되어버렸다 ^^.. 

그리고 변비걸린것도 아니고.. 한 2-3번 나눠 볼 변이 한번에.......음.. 더러우니 여기까지 하겠다.


그리고 원래 목적이었던 피부는 정말 진짜로 1도 효과가 없었고 

최근 사 본 화장품 중엔 '이솔 두나 호랑이 앰플'이랑 '셀라피 닥터지움 시카케어 크림' 

이 두개가 제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됐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 질염치료가 목적이라면 그냥.. 여성 유산균을 먹읍시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 먹고 효과 보던중이였는데..

하.. 걍 쓸데없는거 사먹지 말고 먹던거나 계속 먹을걸 그랬다 ㅋㅎㅋ


물론.. 뭐든 꾸준히 먹어보고 써봐야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느냐만

그것도 어느정도.. 변화의 ㅂ라도 있을 경우지.. 이렇게 좋아지는 점이 단 하나도 없는 걸 

더 사먹어볼만큼의 의지는 없어서 다시 이 제품을 구매할 일은 아마 없지 않을까 싶다.


.. 남들 다 좋다는 거..... 나만 효과 못 본 슬픈 후기.. 주륵..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