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로부터 알게 된 타오바오에서 옷을 산 게 벌써 3번!

그 중, 2달 전에 산 가을 옷들을 포슷힝할것이다.



이번엔 총 11가지를 샀당



배송대행지는 더베이를 이용했는데, 

배송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했구(이벤트 기간이였는지 이젠 좀 오름..) 사진을 잘 찍어줘서 선택함 ㅋㅋ


암튼 이제 진짜 후기

(tmi : 난 168에 50초반의 몸무게를 갖고있둠)



부농 가디건 ! 85위안 (약 13800원)

원래 가디건은 회색/검정색/남색만 입는데 

이건 뭔가 소매부분이 이뻐서 사봤당


 


..? 나름.. 괜찮긴한데 소매 리본 너무 허접쓰ㅠ

판매용 사진에는 얇은 끈이였는데 실제론 두꺼운 실 같은 리본임

색상은 왼쪽 사진보다 살짝 밝은 색인데 마감도 괜찮고 나름 예뿌다 ㅋㅋ 잘샀음 !




그 다음은 매일 입기 좋은 무난한 니트

29.8위안 (약 4800원)


 


음.. 네... 저런 여리여리한 핏 절대 안나오쥬..? (나 돼지 아님)

색이나 질감(?)은 생각했던대론데

핏은 ㅇㅅㅇ.. 목부분이 살짝 구리고 .. 나머지는 뭐 쏘쏘하니 막입기 괜찮당 ㅋ




다음은 어딘가에서 보고 짱 좋고 괜찮다는 소리 듣고 산 가디건 2개

각 49.9위안 (약 8100원)


 


지금이 12월인데 이 두개는 정말 잘 입고 다니는중 ㅋㅋㅋㅋㅋ

두께도 두툼하고 품도 넉넉해서 어디에 입어도 잘 어울림 ! 잘샀당


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마감이 진짜 구림 ^^.. 바느질 몇 군데 다시 해줘야함..ㅎㅎ



그다음은.. 이.. 가을에 입으려고 샀던 외투

88.99위안 (약 14500원)


딱 봤는데 너무 이쁜거임! 넉넉하니 가을에 아무렇게나 걸쳐입어도 이쁠 것 같이 생겼지 않음?



음~~ 품 좋아 길이도 맘에든다.


  


근데 이 팔길이 뭐야,,, 꿈이겟ㄱ지,,?

옷 입은 모양새 뭐야 실화야,,,?

저 상품 설명에 있는 사람은 팔이 저렇게나 구겨지는데 뭐야 내 팔???


?????????

한번 입어보고 장롱에 쳐박아두긴 했는데 어떻게 처치해야할지 고민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ㅅㅂ 진짜 절대 사지마십쇼,,




암튼.. 다음 빨간색 체크 남방

39.8위안 (약 6400원)



딱 그냥 이렇게 생김 ㅋㅋㅋㅋㅋ 남친 주려고 산거라서 사진이 이것밖에 없음

옷은 좀 얇은 편이고 가을에 이것만 입기엔 추울 듯




다음은 기본 검정 구두

45위안 (약 7300원)


 


소가죽은 아닌데 걍 무난하게 신기 좋음

깔창도 들어있고 발도 나름 편-안




다음은 초커 !

개당 5.90위안 (약 960원)


 


이렇게 두개 샀는데 약간.. 부직포느낌... 

그리고 왼쪽꺼는 연결부가 자꾸 빠져서 뺀찌로 수선해야되는데 귀찮아서 안하는 중 ㅋㅋ.

이쁘긴 한데.. 다시 사진 않을 것 같음, 돈 좀 더 주고 제대로 된 걸로 사야지...




그 다음은 캐시미어 100프로 목도리

79위안 (약 12000원)



소재 확인해보라고 이런것도 쥼 



목도리 따뜻하고 예쁨

부들부들하진 않고.. 약간 거친데 잘 산 것 같음 ^^ 내가 물에 집어넣지만 않았으면 ^^^^^....

다른거 한 번 빨아입는다고 뭉텅이로 집어서 세탁기에 넣었는데 목도리도 함께 들어가서 대참사;

좀 풀어지긴 했는데 심각하진 않아서 걍 하고다니는중


졸 따뜻함




마지막으로 아까부터 착샷에 계속 보이던 줄무늬 티

19.98위안 (약 32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질은 부드럽고 괜찮은데........ 목부분이...... 좀.. 그르타..

목만 조금 얇고 짧았으면 정말정말 좋았을텐데 목이 너무 크다........흑



후기 엄청 찾아보고 고르고 골라 산건데

이번 쇼핑은 실패다,




-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