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샀습니다 !! 프라엘을 !!!!



풀세트로....!!!


남친이랑 피부얘기를 하다가, 회사 동료 직원이 프라엘이 좋다~ 하더라는 말을 들었다기에

난데없이 프라엘을 찾아보기 시작한 게 1달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같이 1~2만원 하는건 효과 없어두 그냥 에이 만원 버린 셈 치자~ 할 수 있는데

다 사려면 백의 단위로 돈이 커지다보니 .... 이정도 돈은 그냥 버린 셈 칠수가 없어서 

살까 말까 정말 많이 찾아보고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운 좋게도 ! 마침 11번가에서 11절 기념으로 실속형 풀세트를 899,000원에 파는것이 아닌가! 

( LG 행사로 할인된 가격이 원래 1,220,000원 )


십 단위로 단위가 내려오니 나름 엄청 싼 느낌이 들어.. (?) 

그래... 써보고 효과 없으면.... 음.. 중고나라에라도 팔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바로 GET !


지금 한달 좀 안되게 사용한 것 같은데

결론만 말하자면 비싸지만 후회 없는 지름이였다고 생각합니다 호호

글이 길어 다 보기 귀찮으면 아래로 내려서 종합 후기만 보시길...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고, LG전자 공식 판매처인 한송몰에서 왔다 ㅎㅎ

생각보다 박스가 넘 커서 놀랐는디



!?

내 프라엘 부셔지면 어쩌려고 .. 완충제도 안넣고.. 쒸익..



암튼 풀세트라 4개가 다 왔구요 ~

Pra. L V패키지(실속형)라 거치대는 따로 없는 제품이당


거치대 포함 된 제품은 무려.. 20만원이 넘게 추가가 되는데

거치대 하나로 20만원을 더 주기엔 조금 아깝다고 생각해서.. 없는 제품으로 구매 !


사용할 때는 그냥 상자에 넣어두고 쓸 때마다 꺼내 쓰고 있당



상자 넘나 빤짝빤짝


자 이제 하나씩 개봉을 해볼까유




1. LED 마스크


   


눈 부분이 막혀있어서 쓰면 앞이 안보일 줄 알았는데

마스크를 써도 앞은 잘 보이구.. 하지만 LED는 눈에 안좋으니 감고 쓰는걸 권장한다

보호안경이 어느정도 차단을 해주긴 하는데, 안경으로 빛을 막아도 살짝 밝아지는 느낌은 있어서..

9분 눈감고 참기 vs 눈뜨고 시력 나빠지기 중 골라서 하면 될 것 같다 ㅋㅋㅋㅋ


그리구 인터넷 찾아봤을 땐 생각보다 무겁다는 평이 많았는데

... 솔직히 매우 넘나 가볍구 ^^...


누워서 쓰면 보호안경이 눈을 조금 눌러서 무겁다는 생각을 할 수는 있을 것 같다.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당


마스크를 제외한 나머지 물품들은 마스크와 플라스틱을 걷어내면 상자 아래쪽에 있구

사용법은 간단해서 설명서 한 번만 읽어보면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음 !


사용 후기는... 일단 별 거 안하는 것 같은데 안색이 환해진다는 것?

요즘 회사 사람들이 날 볼 때 마다 꼬물아 얼굴이 좀 밝아진 것 같다??? 는 걸 보니 

확실히 안색 개선에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드름이 안나는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여드름은 파란 LED 불빛이 효과가 있다고 함)

마스크를 맨날 쓰니, 일주일 걸릴 트러블이 2~3일이면 없어져서 좋다..




2. 듀얼 모션 클렌저


 


그 다음 제품은 클렌저~!!!


사실 클렌징 도구(?)는 예전에도 사서 써봤지만 그닥 효과를 보지 못해서..

풀셋을 산담에 클렌저만 따로 중고나라에 팔까 생각을 했었지만

많이 받아봐야 7만원정도길래 ㅠ 그냥 써보기로....


단계는 1 - 2 로 조절해서 할 수 있고

단계를 올리면 조금 더 오래, 쎄게 돌아가는 듯 !



구성픔은 위 사진과 같구

클렌저는 다른 제품들이랑 다르게 충전기 자체에 거치대가 붙어있당

아마도 화장실에 놓고 쓰는 제품이니 방수문제 때문에 연결 구멍을 없애느라 이렇게 만든 듯...

그리구 클렌저는 보관 주머니가 없다 흑ㅠㅠㅠㅠㅠ


사용 후기는.. 생각보다 솔이 엄청 부드러워서 얼굴에 자극이 없다 !

시간도 짧은데 나름 효과가 있는지 코 주변에 블랙헤드도 많이 없어졌고, 

턱 밑에 화이트 헤드도 완전 없어지진 않았지만 많이 나아져서 앞으로도 꾸준히 써 볼 생각이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제품 내에서 시간이 경과 할 때마다 이마~ , 코~, 왼볼~ 

이렇게 사용해야 할 위치를 알려줘서 따라 하다보면 금방 클렌징이 끝나서 좋다 ㅎㅎㅎㅎㅎ

 

무엇보다.. 얼굴에 자극 없어서 트러블 안나는게 젤 좋은 듯 !




3. 갈바닉 이온 부스터


  


그 다음 제품은 갈바닉 이온 부스터 !


미세 전류를 이용해 피부 속으로 좋은 성분을 흡수, 나쁜 성분을 방출시켜준다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면 찌리리리~~ 하는 전기 소리가 난다 ㅋㅋㅋㅋ 


모드는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2가지, 클렌징 모드와 부스팅 모드가 있구

클렌징모드는 얼굴의 나쁜 성분을 밖으로 내보내주는 역할

부스팅모드는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얼굴 안으로 밀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함


  


사용 시, 기기의 헤드 부분이 얼굴에 닿아있고

기기 뒷면의 저 부분에 손이 닿아있어야 동작을 하니 갑자기 멈춘다면

둘 중 한군데에서 신체가 떨어져있는지 확인한 뒤 이어서 쓰면 된답



충전 단자는 요렇게 아래 쪽에 있구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당


사용 방법은 간편 설명서에 그림을 동반하여 정말정말 잘 설명되어있으니 보고 따라하면 된다

3분동안 얼굴에 슥슥 문질러주면 생각보다 엄청 금방 끝난다 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클렌징 모드 사용 시 수분젤이 필요하다.. 어차피 씻어낼거니 비싼거 쓰지 말고

싸고 양많은 알로에 수분 젤 쓰시는걸 추천하며...

부스팅 모드 사용 시에는 그냥 기존에 쓰던 화장품을 써도 무방하니 새로 비싼거 지를 필요 없어욤


사용 후기는 ... 매일은 아니고 일주일에 3번 정도만 사용하는중인데, 잘 모르겠다 사실.. ! 

4개를 같이 쓰다보니 뭐 때문에 좋아진건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음 요즘 화장이 잘 안뜨고 잘 안무너지긴 하는데 이것 때문인가 싶다 ㅋㅋ 

원래는 아침에 화장하고 출근하면 2시간 정도 지나면 화장이 와장창 무너져서 얼굴이 누렇게 뜨고

쿠션을 다시 두드려도 하얘지지 않던 내 얼굴이 ! 수정화장 없이도 퇴근시간까지 유지되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는데

갈바닉을 써서 화장품 흡수를 잘 시켜줘서 그런가 싶기는 하다 ㅋㅋㅋ


그리고 예전엔 코 옆이나 입술 옆 부근, 턱 등이 가끔씩 가려워서 되게 자주 긁었었다

이게 아마 건조해서 그랬던걸로 추정하는데, 생각해보니 요즘은 얼굴 잘 안긁는 거 같다..!



4. 토탈 리프트업 케어


 


드디어 마지막.. 토탈 리프트업 케어 !


타이트닝 + 리프팅 기능이 있는 기기고, 수분젤이 꼭 ! 필요함.

모드는 1~3단계로 나뉘어져있고, 단계를 높일수록 좀 더 강한 자극을 주는가보다


나는 2단계에서 따끔을 맛본 후, 3단계는 무서워서 아직 안써봄..ㅎ



수분젤 없이 사용하면 따끔거릴수 있대염

근데 진짜 따끔거림 ㅠ


쓰다가 수분젤이 말라도 따끔거리니까 중간중간 충분히 발라줘야함....

처음부터 얼굴 전체에 바르지 말고 이마/턱/볼 중 사용 할 위치에만 듬뿍 발라서 6분동안 사용한 뒤

다른 부위로 기기를 옮길 때 그 위치에 새로 수분젤을 바르는걸 추천한다


한군데 다 하고나면 다른곳은 수분젤이 말라서 어차피 다시 발라줘야 됨...ㅎㅎㅎ 



충전 단자는 역시 아래쪽에 있구요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당

사실 4가지 제품 모두 구성품이 다 똑같다

하지만 전체샷을 찍고싶었으므로 일단은 다 올려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사용법이 그림과 같이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있어서 그대로 보고 따라하기만 하면 어렵지 않다.

하지만 18분이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쓰다보면 약간 팔아픔 주의 !


그리고 목 부근은 갑상선 질환이 있는 사람은 쓰지 않는게 좋다고 한다

나는 갑상선 질환은 없지만.. 쓰지말라면 뭔가 안좋은 게 있으니 쓰지 말라는 것 같아서

아직 안써봤움 ㅋ 


그리구 별로 안그럴 것 같지만 얼굴에 자극이 좀 많이... 있어서 일주일에 2번만 사용해야 한닷...

주름 빨리 피고싶다고 맨날 쓰다가 얼굴에 불나는 수가 있으니 쓰라는대로 2번만 쓰세오



사용 후기는.. 일단 나는 팔자주름이 좀 있어서, 프라엘을 살까 말까 고민할 때 

마스크와 리프트업만 구매하려고 했었다.. 결과적으로는 다 사서 매우 쓸데없는 고민이였지만 ....ㅎㅎ 


암튼 그래서 오자마자 해 본게 리프트업인데, 음 사용하고나면 팔자주름이 좀 펴지긴 한다

하지만 약간 일시적.. ^^ 안쓰면 다시 서서히 돌아온다


팔자 외에도 미간 주름, 이마 주름 등등.. 효과는 있다. 다만 일시적이다

하지만 몇년을 들여 만들어 낸 주름을 이 한 두번으로 펴내려고 하는건 나쁜놈의 심보다

일시적으로라도 펴지는 게 어딘가... 나는 이에 만족하고 계속 쓸것이다


그리고 타이트닝... 이건 LED가 들어오는거라 마스크랑 비슷한 효과이지 않을 까 싶다

돈이 없어 한두개만 살까 고민하는 중이라면 이거만... 하나 사서 써도 괜찮을 것 같다


쓸 때 가끔 따끔거리고, 쓰고나면 얼굴이 불긋불긋한게 얼굴을 긁어낸 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몇분 지나면 금방 돌아오고.. 팔자 주름도 옅어지고... 

얼굴이 타이트..해진건 잘 모르겠지만 모공이 약간 줄어든 것 같긴 하다.. 없어지진 않겠지...

암튼.. 좋다.. 잘샀다.. 18분이 정말 귀찮긴 하지만.. 내 돈의 뽕을 뽑으려면 매주 2회씩 써야한다...ㅠ



암튼.. 나의 후기는 이렇다..

하..이렇게 길어질 줄 알았으면 걍 4번으로 나눠 쓸 걸 ㅠ


종합해보자면....


[장점/효과]

 

1. 피부 톤이 밝아져 얼굴이 조금 하얘졌다

2. 화장이 잘먹음 (안뜨고, 잘 안무너진다)

3. 모공이 줄어들었다 !!!!!!!!!

4. 얼굴 속이 건조해서 종종 가려웠던 증상 사라짐

5. 트러블 많이 없어짐 and 잘 안남


6. 충전기 연결한 상태에서도 쓸 수 있어서 좋음

7. 제품 자체에서 안내 멘트가 잘 나와서 따라하기 수월



[단점]


1. 비싸다

2. 귀찮다........



솔직히 후기 찾아볼 때 효과 없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고민하는 사람이 되게 많을텐데

대부분 자기가 귀찮아서 안해놓고 효과 없다고 하는 글이 무지 많으니

넉넉히 자기 전 하루 20분정도 꾸준히 투자할 수 있으면 걍 사세요 ~~!!


피부과 간것처럼 한 두번에 극적인 효과를 바라는 건 솔직히 양아취심보.. 도둑놈의 심보잖아요..? 

그런거 아니고 그냥 꾸준히 내 피부 관리하겠다~ 생각으로 사는거면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근 3년간 피부 관련 제품 산 것 중에 제일 비싼데 제일 후회 안하는 제품입니다요.... 사세요.


우리 엄마랑 언니도 처음엔 효과도 없을거 뭐하러 힘들게 번 돈 쓰냐고 사지말라고 했었는데

 지금은 같이 쓰고 있긔.... ㅋㅋㅋㅋㅋㅋㅋ 비싼만큼 정말 좋슴다..!!


아직 써본지 1달도 안되서 ~_~ 후기 쓰긴 좀 이르지만

정말 좋아서 추천하고싶어서.. 글을 씁니당






+) 오랜만에 블로그 글 보는데 벌써 5개월이나 지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다...


사진을 갖고 비교를 해볼까 했는데, 요즘 컨디션이 안좋아서 피부가 좋을 틈이 없다 휴

그래서 사진은 생략 !


일단 나는 뭐.. 마스크는 거의 매일, 갈바닉은 2-3일에 한번, 

그리고 클렌징/리프트업은 매~우 가끔 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사람마다 효과는다르겠지만 내가 이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점만 써보자면,,


1. 일단 피부 화장 잘먹는건 ㄹㅇ. 안했을 때랑 했을 때랑 차이 엄청 남.

마스크만 해도 되고, 갈바닉만 해도 되고.. 마스크 했을때가 안색이 더 밝아지는 것 같긴 함.


2. 얼굴 푸석함/각질, 코에 개기름이 좀 줄었다.


3. 얼굴 트러블은 사라지는 듯 했으나..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이 안맞는건지 걍 건강이 나쁜건지..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LED가 안맞는건지...

신체리듬에 따라 너무.... 이것저것 영향이 많은 부분이라 좋다 나쁘다 할 수 없는듯.

트러블 없애는게 목적이면 안사는게 나은거 같당.


4. 모공도 효과가 아예 없진 않은데, 프라엘보단 <굵은입자로 간 사과+달걀흰자 팩>이 더 효과 좋음


5. 클렌징은 뭐 쏘쏘.. 좋은점도 나쁜점도 없는듯. 무난무난


6. 리프트업은 귀찮으면 사지말라던 사람들의 말을 들었어야했다..!

하고나면 얼굴 조금 탱탱해지는 것 같긴 함.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안하게됨.. 흑흑내돈...



암튼.. 진짜.. 끝...

요즘 많이 싸졌던데... 사서 써보는거 뭐..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나는 나름 만족함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