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섹수술 후 컴퓨터 작업으로 인해 부쩍 피곤해진 눈을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11번가에서 핫딜하길래 사 본 온열안대!


 11월에 사서 현재까지 한.. 1달~1달 반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 포스팅을 해본다 ㅎ_ㅎ



그냥 보라색 안대랑, 귀여운 병아리 안대랑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보라색은 일반 천, 병아리는 극세사면? 으로 되어있다고 해따


나는 귀여운 병아리 패턴 안대로 샀당 ㅎㅎ



택배상자를 뜯으니 귀여운 안대박스 등쟝



음 제품 규격은 이렇다고 하고요... 



ㅠ 안대 졸귀탱,,, 



안에는 사용방법 설명서랑 안대 본체, 그리고 보조배터리와 연결할 수 있는 선이 들어있다 !



온열안대 겉면은 따로 세탁도 가능 !

와 정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는걸?

생각난김에 내일 빨아야겠다,, 한번도 안빨았네;;ㅎㅎ



안대 안 쪽에는 발열소재와 숙면에 좋은 라벤더 향주머니가 들어있당

라벤더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면, 향주머니만 따로 뺼 수도 있으니 미리 빼놓는걸 추천한다.

(라벤더냄새가 다 빠지려면 며칠정도 걸림)



앞면



뒷면


안대는 본인 머리 크기에 따라 고무줄 조절도 가능하니

본인 머리가 크다.. 해도 전~~혀 걱정 NO~



이것은 제품 전원 겸 온도와 시간 조절기인데,

위에가 시간 조절버튼으로 각각 60분/30분/15분으로 조절 가능하고

온도는 세기에 따라 3/2/1로 조절이 가능하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LED 색상이 변경되는걸로 조절 확인이 가능하구

개인적으로는 30분, 세기2로 맞추는게 잠이 젤 잘온당..ㅎㅎㅎㅎ 따뜻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온열안대는 저절로 꺼지니, 사용 중 잠들어도 갠춘!



이런게 뭐 효과 있겠어.. 싶지만

눈 많이 피로할 때 한번씩 써주면 진짜 눈 편안해지는게 느껴져서

앞으로도 일주일에 서너번은 쓸법한 괜찮은 아이템이다 ㅋㅋㅋㅋ 


2만원도 안되는 돈에 이정도 효과면.. 정말 개이득이쥬?

귀엽고 효과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강추템이당 ㅎㅎㅎ 오늘도 이거 하고 자야징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