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긴진 꽤 된 것 같지만 처음으로 가본 토끼정!


부평 문화의거리 쪽에 있고,

위치는 요기!




 여긴 크림카레우동이 유명한 곳이라지만 호불호가 워낙심하다고 하니

굳이 도전을 감행하고 싶진 않았기에 깔끔하게 포기했다 ㅎㅎ



그래서 우리가 결정한 메뉴는


함박 스테-끼 밥 (12600원)

매콤 삼겹덮밥 (9300원)


ㅠㅠ메뉴 이름이 잘 기억안나는데 새로 나온 떠먹는 치즈 감자 고로케..?

그것도 먹으려했는데 아직 재료 준비가 안됬다해서 못먹었다ㅠㅠ 아쉽쓰


암튼 ! 기본 반찬은 양념된 단무지, 갓 절임(?)

그리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곤약같은게 하나 더 있었는데 별로 맛있진 않았다.

양념 단무지는 맛있었음 ㅋㅋ 집에서 해먹고싶을정도?




먼저 내가 먹은 매콤 삼겹덮밥! 


위에 올려진 수란을 터트려서 고기와 함께 비벼먹는 음식이당.


밥 위에 올려진 고기는 삼겹살이라기보다는 약간 매콤한 양념이 된 불고기 느낌이었고.. 

블로그 후기엔 맵다는 말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맵진 않았다 ㅋㅋ 매콤한 정도?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하나 단점이라면.. 너무 짰다.

밥 좀 더 달라해서 짠맛을 중화시켜볼까도 생각했는데 괜히 다 남길까봐 그냥 먹었다 ㅋㅋ

담엔 주문할 때는 좀 덜 짜게 해달라고 해야징




그다음은 남친이 먹었던 함박 스테-끼 밥!


함박 두덩이, 밤, 샐러드, 밥, 계란, 양파 튀김, 방울 토마토, 매쉬 포테이토

이렇게 들어있고..


음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다.

함박스테이크가 촉촉해서 맛있었고, 같이 나온 양파튀김도 맛있었다.

오빠는 별로 맘에 안들었는지 여자애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했다 ㅋㅋㅋ


ㅠㅠ 밥으로 배 안채웠으면 양파튀김 더 먹을 수 있었을텐데 많이 남겨서 아쉽당 



음식들두 다 괜찮고 가게도 넓고 분위기도 괜찮았던 것 같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았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도 그다지 느리지 않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당!


담에 다른거 먹으러 또 가야지 ㅎㅎ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음식점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