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으루 출장 간 김에 대전사는 큰언니와 이태리식탁을 다녀와따

뇨낀가 뭔가 엄청 맛있다고 하길래 먹으러 갔다 옴



위치는 요기구 약간 골목?같은 곳에 있당 ㅋㅋ




별 생각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되게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 느낌이였다.

초도 켜주고 꽃도 있고.. 물병도 나름 신경써서 고르신듯 ㅋㅋ




메뉴판은 까먹고 안찍어서 네이버꺼 가져옴 ㅎㅎ;

(메뉴는 이거 말고도 더 있고 음료 주류도 팜)


우린 못난이 뇨끼와 오징어 먹물 리조또를 시켰긔



깔 - 끔



주문하고 좀 기다리니 식전 빵이 나옴 !

되게 맛있어보였는데 그냥.. 이스트 맛 나는 집에서 만든 식빵맛이었다.


그래두 나름 맛있게 먹었당



수다떨고 빵먹으면서 좀 기다리니까 먼저 나온 못난이 뇨끼 !! 

옆에 보이는 할라피뇨랑 같이 나오는데 할라피뇨 짱 많이 줌 !



맛은 메뉴 설명 그대로 감자랑 밀가루랑 섞어서 뭉쳐놓은 맛이구..

파스타 크림소스에 백설기 찍어먹는 맛..? 뭐라 설명을 못하겠는데 신기한 맛이 난다..

진짜 무슨 맛이라고 설명을 못하겠음.. 감자버무리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은 있음 ㅋㅋ 크림소스가 듬뿍인데 뭔들 맛이 없겠음 !!


첨에는 거의 2만원 돈인데 저거밖에 안나와..!? 해서 비싸다 생각했는데

내 기준 소스가 좀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ㅎㅎ 할라피뇨는 사랑임니당


(그치만 결국 다 먹은건 팩트)



그 다음 나온 오징어 먹물 리조또 !! 


위에 올려진건 오징어구 노란건 뭔지 잘 모르겠다, 

튀긴 카다이프면이라는데 바삭바삭하긴 했지만 별맛은 없었듬


 오징어는 숯불맛나서 진짜 맛있었고.. 리조또도 진짜 맛있었다 !

기름이 살짝 많은 것 같긴 하지만 여태껏 먹은 오징어먹물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음 !! 

밥이라 그런가 양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아서, 둘이서 뇨끼랑 이거랑 먹으니 엄청나게 배불..



별 기대 안하고갔는데 사장님두 엄청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꽤 좋은 식당이였고,

가격은 조금 사악한 것 같지만 음식이 다 맛있어서 돈이 아깝다거나 하지는 않았당 ㅋㅋ 


다음에 또 출장가게되면 또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봐야딩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음식점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