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근처 진짜 맛있는 파스타 집을 발견했다!!!!

^_ㅠ 어차피 회사사람들이랑 점심먹으러는 못가겠지만...



위치는 여기 !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 거리라 되게 가깝둥

리뷰 쓸 생각이 없었어서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나중에 또 가게되면 찍어서 추가 할 예정 ㅎㅎ

가격대는 7000원~15000원 사이고, 선불제라 결제 후 기다려야 맛밥을 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이 진짜 별로 없어서

(진짜 그냥 ........... 먹을거 없으니까 아무거나 먹으러간다는 느낌..)

여기두 별 기대 안했는데 세상에.. 너무나 존맛인것;;


2번 가봐서 메뉴 4개 먹어봤는데 진짜 뭘시켜도 다 맛있을것같고.....

회사 그만두기전에 여기 메뉴 다 먹어보는게 내 버킷리스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처음에 먹어본 건, 봉골레 파스타 (8900원)

난 좀 칼칼하고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 봉골레 진짜 취저다 ㅠㅠㅠ


쏘주먹고 와서 봉골레 국물로 해장해도 될 것 같은 칼칼한 매운맛이 크~~ 일품;;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고 국물한방울 안남기구 싹싹 다 긁어먹었다 완전 강추!



다음은 친구가 먹은 크림폭탄 빠네 (11900원)

같이 간 친구는 완전 고급입맛이라 편식 엄청 심한데, 얘가 첫입에 음식 맛있다고 한거 처음봤다

점심으로 먹긴 조금 부담스런 가격이지만 소스도 넉넉하고 빵도 부드럽고 맛났다ㅋㅋㅋ

 


그담은 ... 아 이거 무슨피자였더라....가격은 13900원인가 12900원...

메뉴판 말고 바닥에 깔려있던 종이 보고 시킨거였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준수하니 맛있었다

고추가 들어있어서 적당히 매콤하고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다먹으니 배불렀다!



그다음은 최근에 점심으루 먹은 불마녀 파스타 (11900원)

봉골레도 얼큰하고 맛있었는데 이건 진짜 ㅋㅋㅋ진짜 회식 다음날 해장하고 싶을 때 먹으면 딱이다..!

국물 넘 맛있어서 국물도 거의 다 먹었는데 양이 넘 많아서.. 배불러서 조금 남겼다 ㅜㅠㅜ 

그리구 버섯도 되게 여러종류로 많이 들어있고 해물도 많당 !

개인적으론 여기서 먹어 본 메뉴중에 이게 젤 맛있었다! 


매운 음식은 좋아하지만, 캡사이신의 그... 맛있지도 않고 맵기만 한 매운맛은 정말 싫어하는데

여기 메뉴 중 맵다고 표시 된 메뉴들은 다 청양고추의 칼칼하고 얼큰한 맛이 나서 다 넘 맛있게 먹었다 ㅠㅠ


요즘 파스타집들 가면 다 말도안되게 비싸면서 맛도 별로 없어서 돈아까운일이 한 두번이 아니였는데

여기라면............ 한그릇에 13000원을 내고 먹어도 안아까울 것 같다.

요리하시는분이 요리를 정말 잘하시나보다 ! 

메뉴를 4개나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으니 실패없는 음식점이 바로 여길 두고 하는말인 것 같다.


재방문의사 완전 만땅이고

이제 파스타 먹고싶으면 여기루 갈거닿ㅎㅎㅎㅎㅎㅎㅎㅎ 또먹고싶당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음식점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