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새해를 맞아 헬스장을 등록한 건 안비밀

몸무게가 1도 안줄긴 했지만 나름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현재 진행형이다 ^ㅁ^!


1월에 5개월 등록을 했으니 이제 3개월이 지났는데,

평소에도 식욕이 많은 내가 제일 참기 힘들었던 게 바로 배고픔..


허기질 때 과자 등 간식을 대신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같은 헬스장을 다니시는 책임님께서 곤약젤리 같은거 먹으면 좀 괜찮다고

평소에도 사먹어볼까 고민했던 밸리불리 곤약젤리를 하나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


사실 여기에만 쓰는거지만 진짜 넘나 맛이.. 없었다....

나중에 알아보니 밸리불리 곤약젤리는 그...이상한 기름 뭉쳐놓은 식감을 가진.... 워터젤리라고 하는데..

내 취향은 아니였다...... 진짜로... 밸리불리는 젤리를 모욕했다.. 

 

암튼.. ㅠ 나는 젤리 식감의 살 안찌는 젤리가 먹고 싶었던 거라 인터넷을 뒤졌고

그렇게 찾아낸 것이 더존건강에서 나온 한끼 곤약젤리이당 !! 


다이어트 식품들은 대체로 다들 비싼데,

이건 하나당 500원 이하로 싸게 구매할 수 있었구, 후기도 다들 맛있다고 해서

처음 사보는거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개정도 구입했다.



며칠뒤에 택배가 왔는데 무슨.. 상자가 왜 이렇게 크지..?

열어보니까 곤약젤리 개많덩 ^^....



세워봤는데 응 역시 개많아~



맛은 요렇게 5가지로 골고루 시켜봤다 ㅎㅎ

청포도 / 복숭아 / 망고 / 리치 / 깔라만시 맛이 있고,

사람들은 복숭아가 제일 맛있다던데 나는 리치 최애... 진짜 맛있음 !



지금 반 정도 먹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리치 > 복숭아 > 청포도 > 깔라만시 > 망고 순으로 맛있고

무엇보다 진짜 젤리같이 탱글탱글한 식감의 곤약젤리라 넘 굿...

맛은 약간 밍밍한 과일 젤리 맛인데 다이어트식품이니 뭐.. 조금 밍밍함은 감수해야한다.


곤약젤리다보니 진짜 젤리에 비하면 정말 별 맛이 없기는 한데 ㅎ_ㅎ..

그래도 젤리 먹고싶은데 살찌는게 걱정될 때 먹기엔 부담없고 좋은 것 같다 ㅋㅋ


넘나 탱글해서 먹기 전에 파우치를 꾹꾹 눌러 젤리를 부셔준 후 먹어야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꿀팁 !



사실 원래 운동 끝나고 먹으면서 집가려고 산건데

아침에도 먹고 4시쯤에 배고플때도 먹고 ~ 아무때나 먹는건 안비밀... ㅎ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엔 안먹는게 최곱니다요.. ^_^.. 

하지만 나는 못지키니까 그냥 먹으면서 건돼나 되야겠다 ~!!! 




- 끝 -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음식 후기입니다 ++


댓글